조리하기도 쉽고 온가족이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
양념이 많이 들어 있는데 밥에 비벼먹기도 너무 좋아요
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을거에요!!!!
26-06-23
**
소갈비찜 만족 b
처음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ㅎㅎ
뼈가 쉽게 분리되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
양념은 달달하면서 짭짤해서 밸런스가 잘 맞아 맛있었어요!
5분만에 완성되서 조리도 간편해서 좋았고 양은 성인 2명이 먹기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체감상 1.5인분 정도 느낌?
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추가해 살짝 매콤하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!
26-06-22
상품문의
등록된 상품문의
상품문의
ㆍ상품에 대한 문의를 남기는 공간입니다. 해당 게시판의 성격과 다른 글은 사전동의 없이 이동될 수 있습니다.
ㆍ배송관련, 주문(취소/교환/환불)관련 문의 및 요청사항은 마이페이지 내 1:1문의에 남겨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