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 후기

**
소갈비찜 만족 b 2026-06-22
처음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ㅎㅎ 뼈가 쉽게 분리되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양념은 달달하면서 짭짤해서 밸런스가 잘 맞아 맛있었어요! 5분만에 완성되서 조리도 간편해서 좋았고 양은 성인 2명이 먹기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체감상 1.5인분 정도 느낌?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추가해 살짝 매콤하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!
목록보기